광고 및 협찬 문의
beltjolaman@gmail.com
광고 및 협찬 문의
beltjolaman@gmail.com

패션과 소비재 산업에서 영향력 있는 기업 PVH Corp이 최근 전략적 거점으로 세운 공급망 부문에 패트리샤 가브리엘(Patricia Gabriel)을 수장으로 임명했습니다. 가브리엘은 마이클 코어스, 지미 추, 베르사체와 같은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으며 공급망 최적화와 제품 유통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왔습니다.
이번 인사는 PVH Corp의 CEO 스테판 라르손(Stefan Larsson)이 "소비자 중심의 운영 우수성"을 통해 브랜드 성장과 혁신을 가속화할 필요성을 강조한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PVH가 운영의 효율성을 통해 브랜드 성장의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가브리엘은 25년 이상 글로벌 소비재 기업에서 공급망과 제조, 물류를 전문으로 해외에서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유럽, 북미, 중남미,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시장에서 끝단까지 연결되는 공급망을 관리하며 상업적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습니다.
그녀는 PVH에서 글로벌 운영을 책임지며, 제품에서 소비자까지의 모든 부분을 연결하고 조율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가브리엘은 "칼빈 클라인(Calvin Klein)과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는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두 개로, 이 회사의 성장 여정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비전을 전달했습니다.
가브리엘의 임명은 한국 시장에서도 주목해야 할 사건입니다. 한국은 아시아에서 패션 및 소비재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지역으로, PVH의 비즈니스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공급망의 최적화는 한국 브랜드가 국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는 데에도 큰 영향을 미칠 전망입니다.
또한, 가브리엘의 경영 방침은 한국 기업들에게도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모범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물류와 공급망 관리 저변에서의 경쟁력 확보는 한국의 많은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 나가는 데에 있어 필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패트리샤 가브리엘의 PVH Corp에서의 새로운 출발은 단순히 내부 운영의 변화에 그치지 않고, 세계적인 브랜드가 어떻게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춰나갈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입니다. 그녀의 전문성과 경험은 PVH의 전략을 성공으로 이끌어 줄 핵심 요인이 될 것입니다.
🔗 출처: Just Style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